Home > 교회소개 > 써니사이드 교회는

써니사이드교회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저희 써니사이드교회는 미주한인예수교장로회(KAPC)의 가주노회에 속한 교회로써 장로교회입니다. 하나님의 절대주권을 믿는 개혁주의 신앙을 가지고 있으며, 2002915일 초대 담임목사인 조인수 목사님을 중심으로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교회, 주님의 소원을 이루어 드리는 교회, 예수 안에서 행복한 교회라는 목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하나님의 뜻 가운데서 한 영혼을 구원하여 그리스도의 제자를 삼아, 세상을 향해 선교적 삶을 살게 하는 생명의 공동체라는 주제로 제 2의 도약을 하고 있는 저희 교회는 그리스도의 몸 된 교회로서 하나님께 대한 예배와 성도의 교제와 양육 그리고 이웃과 세계를 향한 전도와 선교에 하나님이 주신 사명을 다하기 위하여 말씀과 성령님의 도우심을 의지하고 온 성도들이 한 마음으로 헌신하고 있습니다.

 

특별히 다음세대가 온전히 세워지기 위해 몸부림치고 있으며, 미국 땅에 우리를 보내주신 목적을 분명히 깨닫고 미국의 영적 부흥뿐 아니라, 조국인 한국의 부흥을 위해서도 성령님 안에서 주님의 이름으로 기도하고 있습니다. 저희 교회 방문하셔서 주님 오시는 날까지 성경적인 바른 믿음을 지켜나가며, 세상에서 주님의 몸된 교회의 빛을 드러내는데 함께 힘을 합하여 저희와 같이 주님께 영광 돌리시길 바랍니다.

 

담임목사 조성백